학생증
- 신청대상
- 본교 재학생(신·편입생)
- 신청기간
- 학기 중 월요일 ~ 금요일 (공휴일제외) 09:00 ~ 17:00
- 신청방법
- ① 재학생 : 준비물 지참하여 학생지원팀(학생회관 201호) 방문 신청 및 수령
- ② 신입생 및 편입생 : 입학 후 공지에 따라 신청서 제출 후 교내 신한은행에서 수령 (신입생신청 기간 이후 및 재발급은 재학생과 동일)
- 준비물
- ①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국가공인신분증)
- ② 사진 변경 시 : 증명사진 (실물사진) → 사진은 사진관에서 출력한 고화질의 사진을 권장합니다. 저화질의 사진일 경우 학생증 사진도 선명하지 않습니다.
- 발급비용
- ① 신규발급 : 무료
- ② 재발급 : 학부생 2,000원(현금) / 대학원생 5,000원(현금)
- 학생증 불량으로 인한 재발급
- ① 학생증 발급 후 1달 이내의 기능 고장은 무료로 재발급 해드립니다. (1달 이후의 재발급은 무조건 비용이 발생합니다.)
- ② 도서관 이용관련 에러시 도서관 대출실에 문의 후 방문 바랍니다.
- 학생증 기능
- ① 도서관 이용 (출입, 도서대출, 열람실 좌석배치)
- ② 프린트 이용 (각 단과대학 전산실, 도서관 / 학기마다 자동충전)
- ③ T-Money (선불 교통카드)
- ④ 신한은행 체크카드 (교내 신한은행에서 신청 시 이용가능)
- ⑤ 세콤기능 (동아리방, 연구실 등 출입)
- 유의사항
- ① 학생증 분실 시 학생취창업처 학생지원팀에서 재발급하시기 바랍니다.
- ② 체크카드 겸용 학생증은 분실 시 신한은행 분실 신고 및 학생증 재발급하시기 바랍니다.
- ③ 재발급 시, 전에 발급한 학생증은 기능이 소멸됩니다.
- ④ 타인에게 양도로 인한 피해는 본인의 책임입니다.
- ⑤ 제적 및 졸업 시에는 학생증 기능이 소멸됩니다.
국제학생증
- ① www.isic.co.kr/kkuc 접속
- ② 하단에 [국제학생증 발급 신청하기] 클릭
- ③ 신청 및 발급비 결제
- ④ 신분증 지참하여 학생지원팀(학생회관201호) 방문
- ※ 체크카드 국제학생증은 www.isic.co.kr 신청 및 발급비 결제 후, 재학증명서, 신분증 지참하여 은행 직접 방문
☎ 문의
학생취창업처 학생지원팀 (043-840-3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