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Cogito대학교육혁신원, ‘인생을 변화시키는 스피치’ 학습워크숍 실시

일 자 17.11.16 글쓴이 홍보 조회 1312
logo
Cogito대학교육혁신원, ‘인생을 변화시키는 스피치’ 학습워크숍 실시
line

우리 대학 Cogito대학교육혁신원은 11월 15일(수) ‘인생을 변화시키는 스피치’라는 주제로 학습워크숍을 실시하였다.


이번 학습워크숍은 재학생 전체, 특히 성적우수자를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우리 대학의 8대 핵심역량 중 의사소통역량과 창의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워크숍은 재학생의 수업 중 발표, 취업, 면접 등에 필요한 실질적인 스피치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

Cogito대학교육혁신원, ‘인생을 변화시키는 스피치’ 학습워크숍 실시

.

이번 학습워크숍의 강사로 초빙된 강원SBS의 김우진 아나운서는 “스피치를 위해서는 메시지 텔링과 스토리 텔링이 우선이며,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보이스 트레이닝이 필요하다”고 설명하였다.


이번 학습워크숍에는 총 27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참여한 학생들은 ‘지금까지 들은 특강 중 가장 좋은 강의였다’, ‘유익하고 재미있는 강의였다’고 평가하였다.

.

Cogito대학교육혁신원, ‘인생을 변화시키는 스피치’ 학습워크숍 실시

.

대학교육혁신원은 11월 23일(목) ‘시험 불안, 학업 스트레스 관리’를 끝으로 2017년 2학기 학습워크숍을 종료한다.


2018년 2학기에도 다양한 학습워크숍(Learning Relay)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학습역량 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학습워크숍 등 대학교육혁신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신청은 대학교육혁신원 홈페이지(http://inedu.kk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