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의료생명대학

Greetings 학장인사말


의료생명대학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의료생명대학 학장
서희진 교수


"의료생명대학은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올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합니다."

의료생명대학은 간호학과, 바이오의약학과, 생명공학과, 식품영양학과, 뷰티화장품학과, 스포츠건강학과, 골프산업학과 등 7개 학과, 총 50여 명의 교수님이 의료, 생명, 건강과 관련된 각 분야의 전문지식 함양은 물론 올바른 인성을 갖춘 참다운 인재를 양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료생명대학은 우수한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합니다."


코로나19(COVID-19) 위기를 겪은 최근, 간호, 바이오의약, 생명공학 분야가 인류의 생명을 구하는 데 무엇보다 중요함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 또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있어 기본이 되는 식품영양 및 뷰티화장품 분야는 매력적인 미래산업의 한 분야이며, 여가가 있는 삶으로의 전환의 시대에 스포츠 분야는 미래 스포츠 복지 구현의 주요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우리 대학은 이러한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과별 주전공, 부전공뿐만 아니라, Lego-Convergence, Micro-Degree 등 다양한 융합적 교육과정을 통하여 현장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생명대학은 미래지향적 인재를 양성합니다."


우리 대학은 우수한 교수진을 중심으로 다양한 산학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지자체-대학협력기반 대학혁신(RIS) 사업을 통하여 지역인재양성과 취창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바이오의약학과, 생명공학과, 식품영양학과, 뷰티화장품학과 등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석·박사급 인재 양성사업인 4단계 두뇌한국(BK21-Four)을 운영하는 등 학생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참여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원석이 다듬어져 보석이 되듯, 여러분의 미래를 우리 대학에서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epartment 학과 소개 보기


사무실 위치 및 정보입니다.
사무실 위치 전화번호 팩스번호
생명과학관 304호 043-840-3922 043-840-3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