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중원도서관, 운정 윤은옥 작가 미술작품 기증식 개최

일 자 21.12.09 글쓴이 홍보 조회 430

logo
중원도서관, 운정 윤은옥 작가 미술작품 기증식 개최
line

중원도서관(관장 한경순)2021128() 15시 중원도서관 2층 숨 스퀘어-3에서 운정 윤은옥 작가 미술작품 기증식을 진행하였다.


이번에 기증된 미술작품은 비파 이야기: 노란빛이 나는 황금알(2016) 가로 208cm 세로 145cm 수묵화이다.


1


중원도서관 아트월 스페이스(Art Wall Space)에서 전시된 운정 윤은옥 작가 초대전종료 후, 앞으로 대학과 지역사회가 함께 공유하는 예술문화 공간, 창의적인 활동이 이루어지는 감성 소통의 열린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는 공간에 흔쾌히 미술작품을 기증했다.


1


중원도서관 한경순 관장은 기증에 참여해줘서 감사하며 앞으로 충주 예술인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윤은옥 기증자는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의 도서관에서 전시회를 진행할 수 있어서 감사하였고 다른 작가들에게도 건국대학교와의 교류를 권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기증작품은 도서관 내 공간에 전시되어 학교 구성원이 감상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중원도서관은 `공간에서 공감으로, 소통에서 변화를`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중원도서관의 공간을 통해 교내 학생들과 구성원, 지역 예술단체의 창의적인 예술문화 활동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시행할 계획이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