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중원도서관, Art Wall Space전시 ‘운정 윤은옥 작가 초대전’ 개최

일 자 21.11.18 글쓴이 홍보 조회 1016


logo
중원도서관, Art Wall Space전시 ‘운정 윤은옥 작가 초대전’ 개최
line

중원도서관(관장 한경순)은 운정 윤은옥 작가 초대 전시회를 아트월 스페이스(Art Wall Space)에서 개최했다.


운정 윤은옥은 한국미술협회 부이사장, 동 협회 충주지부장을 역임하고 충주묵향회 회장으로 재임 중이다.


2


2021.11.15.()에 시작하여 11. 26.()까지 중원도서관 아트월 스페이스(Art Wall Space) 3층에서 열리는 초대 전시회는 16점의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으며 평범한 일상이 그립다라는 내용을 수묵화로 담담하게 나타내었다.


1


작가 운정 윤은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사라져가는 먹그림을 현대의 젊은 분들이 관심 갖을 수 있는 장르로 표현하고 싶다고 전하였으며 이번 전시회 작품은 먹으로 표현되는 전통 기법에 현대 수채화의 기법을 접목시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효과를 시도하였다.


2


이번 전시회를 진행하며 운정 윤은옥은 지식의 산물인 도서관에서 깨끗하고 쾌적하게 전시회를 진행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다른 작가들에게도 권하고 싶다고 말하였다.


중원도서관은 `공간에서 공감으로, 소통에서 변화를`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중원도서관의 공간을 통해 교내 학생들과 구성원, 지역 예술단체의 창의적인 예술문화 활동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시행할 계획이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