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건국대학교 지자체-대학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단, '찾아가는 바이오기업 설명회' 개최

일 자 21.11.17 글쓴이 홍보 조회 871


logo
건국대학교 지자체-대학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단, '찾아가는 바이오기업 설명회' 개최
line

우리캠퍼스 지자체-대학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단(단장 김영준)1117() 10시부터, 충주시 및 한국교통대와의 협업으로 찾아가는 바이오기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글로컬캠퍼스 지역혁신사업단은 도내 15개 대학과 공동으로 Bio-PRIDE 공유대학을 설립하여 우리 재학생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의 이론과 실습을 통한 교육성과를 기업의 요구 사항과 직접 접목해 보고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키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대학총장 및 충주시장과의 토크콘서트, 제약 바이오·의료기기·화장품 등 분야별 기업 대표자들의 토크콘서트가 코너 별 순차적으로 이어졌고, 기업체 홍보부스를 동시에 운영하는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1

[오른쪽부터 우리캠퍼스 문상호 GLOCAL부총장이 조길형 충주시장, 박준훈 교통대총장과 함께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BIO 더 가까이 토크콘서트' 패널로 초청된 문상호 GLOCAL부총장은 '구직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해주실 한마디?' 라는 사회자의 질문에, "목표로 하는 기업과 업무에 대한 직무역량을 체계적으로 키우시길 바란다." 라며 "아울러, 20대 건전한 이성교제를 원없이 하시길 바란다."라고 진솔하게 조언해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1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바이오 기업과 우리캠퍼스 바이오의약학과, 생명공학과, 바이오메디컬공학과, 식품학과, 뷰티화장품학과 재학생 및 교직원, 지역 내 취업준비생 등 약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