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글로컬캠퍼스 ‘최고경영자과정 13기 수료식 및 15기 입학식' 성료

일 자 21.10.13 글쓴이 홍보 조회 231


logo
글로컬캠퍼스 ‘최고경영자과정 13기 수료식 및 15기 입학식' 성료
line

1


글로컬캠퍼스 최고경영자과정이 106일 지난 1년간의 학사일정을 마친 13기 수료식과 15기 입학식을 충주시 파라다이스웨딩홀에서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1년간의 배움을 통해 지역 연계는 물론 글로벌 리더로서의 소양을 익히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경영자와 지역사회 리더들이 그간의 노력을 격려하고 축하하였다. 지난 학기 주요 강의로서 생각의 차이가 일류를 만든다”(이동규 경희대 교수), “유대인과 이스라엘 그들의 창조경제를 엿보다”(육동인 ()청와대 춘추관장), “조선시대 왕의 리더쉽”(신병주 건국대교수), 초격차 기업의 세가지 원칙 및 테슬라 쇼크(최원석 조선일보 국제부 기자), SBS LIVE 골프레슨 방다솔 프로쏠쏠한 골프 팁과 김혜리 프로의 필드에서 리더가 되는 방법”, 조윤지 프로 아이언 샷 마스터하기”, KLPGA 임희정 프로의 숏게임과 샷 메이킹등 직접 시범과 강의를 해 주셨으며 강의에 원생들은 대만족 했다.


이번 수료식에는 건국대 LINC+사업단 노영희 단장과 최고경영자과정 박찬희 원장, RCC 김성현 센터장, 총원우회에서는 9기 김영훈 회장과 김동환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수료 원생으로는 충주시 숭덕재활원 이용호 원장을 비롯해 STS 정보 경민기 대표, 흥진환경 권영란 이사, 농업법인(주) 항아골 김명숙 대표, ㈜이에스네트워크 김정남 대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북 북부지사 박정근 지부장, 동우인더스(주) 박천호 대표, 동우인더스(주) 안미경 이사, 삼성생명 충주지사 어해숙 팀장, 행복나무 충북교육센터 진광희 대표, 충주산업(주) 최정애 이사 등 12명이 수료했다.


1


또한 수상에는 총장상 이용호 숭덕재활원 원장, LINC+사업단장상 동우인더스(주) 박천호 대표, AMP 총원우회장상은 ㈜이에스네트워크 김정남 대표, 최고경영자과정원장상은 삼성생명 어해숙 팀장, STS 정보 경민기 대표 등 5명이 수상에 영예를 안았다.


1


건국대 최고경영자과정 13기에서는 1년동안 과정 수료와 함께 학교 발전과 최고경영자과정의 발전을 위해 30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건국대 최고경영자과정 박찬희 원장은 건국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인공지능과 창조경영, 혁신경영이 대세인 미래를 준비하는 성숙한 경영마인드를 형성하고 어려운 시기에 지쳐있는 영혼을 위로하고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는 강좌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휼륭한 강의를 위한 노력을 계속할것이며 가장 만나고 싶은 강사, 최고의 프로들을 초청하여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건국대 LINC+사업단 노영희 단장은 “1년 동안 열심히 수업에 임해주신 13기 원우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 최고경영자과정 15기 신입 원우생에게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리에서 항상 남들보다 한 발 앞선 선택으로 세상을 이끌어가는 귀하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과 인생에서 가치있는 만남, 정상의 배움, 보장받는 행복, 삶의 풍요로움을 위해 최고의 강사진이 제공하는 경영과 골프 수업에 함께 동행 합시다”라고 축사를 했다.


또한, 15명의 15기 신입생이 입학하여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속에서도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학기 강의는 코로나로 인해 1달 연기되어 10월 6일 개강하였으며, 매주 수요일 저녁 1교시 - 리더쉽과 경영전략(6:00 – 7:50)와 2교시 - 골프산업 및 골프테크닉(8:00 – 9:20)으로 나누어 교양강의동 성신의 강의실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수료식 및 입학식 행사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감안하여 전원 마스크 항시 착용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물을 포함 음식물 섭취를 일체 금지하여 방역과 안전에 만전을 기한 행사로 치러졌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