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전국 LINC+사업협의회, 우리캠퍼스 LINC+ 사업단 서인석 팀장, 우수직원 표창!

일 자 21.09.07 글쓴이 홍보 조회 707

logo

전국 LINC+사업협의회, 우리캠퍼스 LINC+ 사업단 서인석 팀장, 우수직원 표창!
line
  
   

LINC+사업단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LINC+사업협의회에서 주관한 “2021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하계포럼에서 ‘LINC+사업 우수직원 표창을 수상 했다.


  1


서인석 팀장은 2020년 LINC+사업단 행정지원팀장으로 부임하여 코로나19 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행정을 총괄했다. LINC+사업 총괄적 운영회의인 LINC+운영위원회, 지자체와의 협력기구인 CK상생협력발전위원회, 충청권 산학협력을 위한 충청권 LINC+사업단 협의회 및 포럼, 대학과 LINC+사업단의 협력을 위한 팀‧실장 워크숍, 드론 활성화를 위한 KU 드론스포츠팀 운영, 기업‧지역민‧학생들의 창업문화 공간인 SUM SQUARE-4 공간 구축,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비대면 스마트 원격강의실 구축 등 수많은 업무에 기여했다. 산학협력을 위한 건국대학교 LINC+사업에 완벽 서포터를 자처했다.


1


서인석 팀장은 ‘산학협력 우수직원 표창을 수상해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건국대학교 LINC+사업단 노영희 단장은 매년 200개 이상의 다양한 사업들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해준 모든 구성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특히나 묵묵히 맡은 바 직무를 수행하신 서인석 행정팀장님께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