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국제비즈니스학부 경영학전공 이장희 교수, 한국기업경영학회 제26대 회장 선임

일 자 21.02.05 글쓴이 홍보 조회 1080


logo
국제비즈니스학부 경영학전공 이장희 교수,
한국기업경영학회 제26대 회장 선임
line

국제비즈니스학부 경영학전공 이장희 교수가 129()한국기업경영학회 총회에서 제26대 회장에 선출되었다.

1



이장희교수는 2010년부터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교수로 재직 중이며, 교수로 임용되기 이전에는 한국산업은행(KDB), LG투자증권 Research Center, 무한기술투자, 보험연구원(KIRI)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 또한, ()한국기업경영학회, ()한국회계정보학회, ()대한경영학회, ()4월회에서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이 밖에 골프존 경영고문, 네덱 경영고문, 아이디에스 사외이사 및 감사위원장도 역임하였다.

   

특히, 이장희 교수는 201712Istanbul에서 개최된 4thICBES(International Conference on Business and Economics Studies)에서Outstanding Paper Award를 수상하였으며, 2018년에는 세계인명사전인 Marquis Who's Who in the World 2018에 선정, 등재되는 등 꾸준한 연구활동을 통해 학문적 업적을 쌓아 왔다.


이장희 교수는 한국기업경영학회는 우리나라 경영학을 대표하는 학회로 성장해 왔다. 한국기업경영학회가 우리나라 기업과 경영학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기업경영학회는 1994년 창립됐으며, KCI 영향력지수 1위인 경영학 관련학회로 3,500여명의 국내·외 대학 교수 및 업계의 실무자들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한국 경영학을 대표하는 학회로 경영학 분야의 학술발표 및 연구활동을 하고 있다. 2회의 학술세미나와 산학협동 세미나, 국제학술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벽초 구자관학술상 수상 등 신진경영학자 발굴을위한 지속적인 연구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