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개교기념식 행사 개최

일 자 20.05.15 글쓴이 홍보 조회 2514

logo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개교기념식 행사 개최
line

515() 학원창립 89주년·개교74주년을 맞이하여 개교기념식 행사가 글로컬캠퍼스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되었다.

 

올해 개교기념식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차원 약식으로 개최하였고, ‘생활 속 거리두기정책에 따라 방역 지침을 준수하면서 근속상, 학술상, 연구공로상, 교육상, 강의교수 우수상, 모범상 및 건국목련상을 수여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1


30년 근속상에는 경영학전공 고석구 교수와 총무처 정진용 처장 및 중원도서관 학술정보팀 강기석, 성낙경, 시설안전팀 김응용, 총무팀 손병도 선생 등 총 6명이 수상하였다.


1


20년 근속상에는 유아교육과 염지숙, 영미문화학전공 이우학, 소프트웨어전공 김진수, 의학공학전공 엄광문, 스포츠건강학전공 차광석 교수와, 교무팀 양귀현 팀장 등 6명이 수상하였다.


1


10년 근속상에는 입학팀 정혜욱, 취업지원센터 박재홍 계장과 기획예산팀 김진희 주임 등 3명이 수상하였다.


1


학술상에는 문헌정보학과 노영희, 바이오생명공학전공 이광호 교수가 수상하였다.


1


연구공로상은 유아교육과 김경화, 바이오생명공학전공 최동국 교수가 수상하였다.


1


교육상에는 간호학과 박명숙, 경찰학과 최대현 교수가 수상하였다.


1


강의교수 우수상에는 노승희, 김지원, 강태봉, 이효숙, 남경희 교수 등 5명이 수상하였다.


1


모범상에는 교무팀 김영관, 학사지원팀 김의준, 입학팀 정혜욱, 총무팀 황태현, 김창열, 임선규, 시설팀 이용업, 국제협력센터 김준영 선생이 수상하였다.


1


마지막으로 건국목련상에는 영어문화학전공 천예진, 유아교육과 윤혜민, 의생명화학전공 이예진, 경찰학과 정현 학생이 수상하는 영예의 기쁨을 차지하였다.


1 

건국대학교 학원창립 89주년·개교 74주년을 맞이하여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와 감사 말씀드립니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