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의학공학전공 30주년 기념 학술 심포지엄 개최

일 자 19.11.26 글쓴이 홍보 조회 1146


logo
의학공학전공 30주년 기념 학술 심포지엄 개최
line

   

20191120일 수요일에 우리 대학 행정관 국제회의장에서 의학공학전공 30주년 기념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하였다.


1

 

의학공학전공의 주임교수, 과학기술대학장, 의학공학전공 동문회장의 축사로 의학공학전공 30주년 기념 학술 심포지엄을 시작하였다. 장학금 수여식을 통해 1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이 장학금은 동문회와 교수진이 10년 약정으로 매년 의학공학전공 학생들에게 1인당 50만원씩 지급하고 있다(1학기 동문장학 10, 2학기 교수장학 10). 대한생체역학회 회장을 비롯한 학계와 산업계 다방면 (대학, 다국적기업, 식약처, 미국 FDA )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자랑스러운 동문들의 강연이 진행되었다.


 강연 후 동영상을 통해 다양한 방면에 진출한 동문 졸업생의 축하 인사가 이어졌다. 이를 통해 재학생들은 사회진출 방향 설정은 물론 전공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었다. 또한 이번 학술 심포지엄에는 의학공학전공 재학생들의 우수 졸업작품 14편을 전시하여, 그간 학생들이 노력하여 완성해 낸 작품들에 대한 피드백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BK21플러스 의공학실용기술연구소 소장의 폐회사와 더불어 의학공학전공 학생회장의 마무리 인사로 의학공학전공 30주년 기념 학술 심포지엄을 마쳤다.


2


3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