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충주시마을만들기 연합회 협약식 개최

일 자 18.11.19 글쓴이 홍보 조회 992


logo
건국대 LINC+사업단[지역산업연구소]
충주시마을만들기 연합회 협약식 개최
line

   

우리 대학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 지역산업연구소는 1115일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에서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를 위해 공동협력과 상호교류를 도모하고자 건국대 LINC+사업단 지역산업연구소 김성현 소장, 디자인대학 오재규 학장과 충주시마을만들기연합회 김경수 회장은 공동 협력과 상호 교류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tkwls1

이번 협약식을 통해 지역 내 마을을 살기 좋은 공동체로 만들고 양질의 환경개선을 위하여 상호 노력하며 지역민의 삶의 가치를 높이고,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도모하기로 하였다.


사진2   

협약식 당일에는 1회 충주시 마을공동체한마당이 열렸다. 참석한 마을공동체 43개 단체 300여명이 참석한 행사에는 손수건 천연염색, 재활용을 이용한 벽지로 예쁜 편지봉투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 홍보 부스가 운영되었다. LINC+사업단 지역산업연구소도 홍보 부스를 설치하여 방문객에게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애쓰는 LINC+사업단 지역산업연구소를 홍보하였다.


충주시 관계자는 “LINC+사업단 지역산업연구소는 아름다운 충주 도시 재생사업으로, 아름다운 마을 살리기에 큰 힘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만남을 통해 도시 재생 사업과 아름다운 마을 만들기 사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