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학습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일 자 18.06.19 글쓴이 홍보 조회 1601


logo
Cogito대학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센터,
학습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line
  

우리대학 Cogito대학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2018학년도 1학기 신규 공모전 프로그램으로 학습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을 운영하였다.

 

학습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은 대학교육혁신원이 주최하는 학습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경험적 성찰을 바탕으로 수기를 작성하는 공모전이다. 공모 내용을 바탕으로 교내에 학습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효과를 알리고, 학습문화 확산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운영하였다.

 

본 공모전은 총 26명의 학생들이 참여를 하였으며, 3인의 심사(평가)를 거쳐 우수한 작품이 선발되었다.


사진1


구분

주제

이름(소속)

최우수

다시, REBOOT! 목표설정 시간관리

(신문방송학과)

우수

사제 프로그램을 통한 지적·인간적 성장

(유아교육과)

장려

학습공동체 활동을 통한 전공과목 학습능력 향상 및 현장에서 영아의 전인적인 발달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 향상

(유아교육과)

학습클리닉 과정 체험 후기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에게 학습클리닉 알리기

(의생명화학과)


심사 위원들은 대학교육혁신원에서 주관하는 학습 프로그램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였고, 후기 공모전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학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학생들의 학습 프로그램 참여 후기를 보며, 열정과 성장을 엿볼 수 있었다.”, “본 공모전은 학생들을 위한 학습 프로그램을 인식하고 확산시킬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 재학생들은 다양한 영역과 주제별 공모전이 확대 운영되기를 요구하였다. 이에 대학교육혁신원에서는 신규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계획하여 운영·지원할 예정이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