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2018년 글로벌 프리미엄 CEO과정 9기 입학식 개최

일 자 18.03.08 글쓴이 홍보 조회 3468
logo
2018년 글로벌 프리미엄 CEO과정 9기 입학식 성대하게 거행
line

우리대학은 20183719시에 교수연구동 컨벤션홀에서 하반기 글로벌 프리미엄 CEO과정 제9기 입학식 행사를 성대하게 거행하였다.

1

  단체

 1

이번 입학식은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김환기 부총장을 비롯한 박광석 원우회 회장, 조길형 충주시장, 문상호 입학처장, 이승현 산학협력단장, 최영근 교수, 이진홍 교수, 송덕근 교수 그리고 각 기수별 회장 및 원우회 회원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이번 9기 입학생 12명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맞이 하였다.

1

시장

1

축사


환영사에서 김환기 부총장은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의 산학협력 달성 이라는 희망봉을 향하여 힘찬 항해의 돛을 올리려 한다며 대화를 통해 소통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금번 최고경영자과정은 각 분야의 리더들 12명이 입학하여, 818명을 합한 총 30여명이 수강을 하게 되며, 1년과정으로 한학기 15주씩 두학기 수업이 진행하게 된다.

 

본 과정은 국내 최고수준의 교과과정과 강사진으로 기업경영에 필요한 리더십,노무와 세무, 경영전략, 힐링과 건강, IT등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야유회와 워크숍 골프특강을 통해 원생들간의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개개인의 능력을 향상시킴은 물론 지역경제와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우게 될 것이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