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LINC+사업단, 청년몰 협약식 진행

일 자 18.02.09 글쓴이 홍보 조회 1543
logo
LINC+사업단, 청년몰 협약식 진행
line

우리 대학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 교수)은 지난 2월 7일 교내 KU Start Up Space에서 충주시 청년 Mall과 All-Set지원 업무협약식과 KU 교수창업육성지원단 위촉식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에는 충주시 청년Mall 입주기업 대표자, 노영희 산학협력단장, 김성현 디자인대학장, 교수, 총학생회장 및 재학생 등 60여명이 참석하였다.

.

링크+ 업무협약식

[건국대-충주시 청년몰 ALL-SET지원 업무협약]

   

LINC+사업단과 충주시 청년 Mall과의 All-Set지원 업무협약은 우리 대학이 갖고 있는 지식, 기술 및 인력자원을 이용하여 청년창업자에게 기술개발, 기업운영 및 마케팅 등 전 분야에 걸쳐 맞춤형 지원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조기에 창업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또한 KU-교수창업육성지원단은 대학 내 교직원, 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예비창업자 또는 초기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창업 준비, 기획, 사업화 등 각 창업 단계별로, 그리고 시제품 제작, 마케팅, 기업운영 등 각 분야별로 구성된 대학 내 창업지원 전문기구로서 우리 대학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과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서 출범하게 되었다.


링크+ 행사 단체사진

   .

본 행사에서 노영희 산학협력단장 겸 LINC+사업단장은 축사에서 "우리 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지식, 기술 및 전문 인력 등 모든 역량을 결집하여 교직원, 재학생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청년창업가들의 창업 준비 지원과 성공적인 창업정착 지원을 위하여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많은 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