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2017 신입생 동참형 학기제 성료

일 자 17.03.21 글쓴이 홍보 조회 2098
logo
2017학년도 신입생 동참형 학기제 프로그램 성료
line

우리 대학은 지난 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 2017학년도 신입생 동참형 학기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동참형 학기제


동참형 학기제는 신입생들의 다양한 체험활동 및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주도적 학습 및 취업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독립된 학기로서, 해당 학기에 학습동기와 성공취업동기를 유발하고 대학생활에 조기 적응할 수 있도록 지도하기 위해 2017년도 처음으로 시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동참형 학기제

동참형 학기제


동참형 학기제 프로그램은 1일차(건국인 되기, 장학소개, 국제프로그램, 취업진로프로그램, 언어교육원 프로그램, 입학식, 수강신청 등), 2일차(전공DAY), 3일차(학생회 주관), 4~5일차(버츄 프로그램, 도서관 활용, 동문 특강, 심리 검사, 지역사회 특강 및 공연 등), 5일차(총장 특강, 폐막식)로 나눠 시행되었다.

동참형 학기제

동참형 학기제 총장 특강


민상기 총장은 인사말에서 "동참형 학기제를 통하여 성(誠), 신(信), 의(義) 교시 안에서 기품있고 능력있는 자라스러운 건국인이 되어달라"며 "여러분의 대학생활과 미래 진로의 활기찬 첫 걸음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동참형 학기제


이창수 글로컬캠퍼스 부총장은 인사말에서 “동참형학기를 통해 자신을 성찰해 보며 함께 공부할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며 “건국대 글로컬캠퍼스는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동참형 학기제

ㅛㅕ

동참형 학기제 박은지 동문특강

   

동참형 학기제 충주시청 특강


동참형 학기제 우륵국악단


동참형 학기제 라이머 특강


동참형 학기제 박은지 아나운서


동문 특강에는 우리 대학 의상디자인학과 출신 박은지와 신문방송학과 출신 라이머가 강의하였으며, 이하나 아나운서는 MC를 맡아 자리를 빛내주었다. 그 외 충주시청 특강, 우륵국악단, 택견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이어졌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