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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제목 : 모시래학사 편의점 위탁운영자 선정 입찰

일 자 21.09.09 글쓴이 총무팀 조회 502
   

1. 입 찰 명: 모시래학사 편의점 위탁운영자 선정 입찰

2. 주요 사항

  가. 소재지: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268

  나. 위치: 모시래학사 내(지층)

  다. 면적: 74m²

3. 입찰방법: 제한 경쟁 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 자격: 최근 3년 평균 연매출액(편의점 사업부문) 100억 이상인 사업자

  (본점 직영 및 가맹점)

5. 위탁운영자 업무 범위

  가. 임대료 및 보증금

  나. 운영과 관련된 각종 인허가 서류 준비

  다. 건축공사 외 시설 및 인테리어 비용 일체

  라. 전기 및 상하수도 요금

  마. 음식물 쓰레기 및 각종 생활폐기물 처리비용

  바. 기타 운영에 수반되는 비용 일체

  사. 담배 판매는 허용하며 주류는 판매 불가

  아. 외부 벽체 간판 불가

6. 사전입찰참가신청: 입찰참가업체는 2021. 9. 17.() 11:00 이전까지 팩스 또는 현장방문을 통하여 제출요망

                        [기일엄수(Fax. 043-851-6136)]

  가. 입찰참가신청서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다. 견적서 1

  라. 최근 3년 평균 연 매출액 증빙 서류

  ※ 증빙 서류에 대한 해석은 전적으로 본교에서 결정함

7. 현장설명회: 2021. 9. 27.() 15:00 / 모시래학사 지정장소

  [사전입찰참가신청서 미제출 또는 현장설명회 미참여시 입찰 참가 불허함]

8. 제안서 및 구비서류 제출: 2021. 9. 28.() 14:30 이전까지

  ‣ 제안서 작성 및 평가항목 제안요청서 참조할 것

  가. 제안서 8

  ‣ 박스에 밀봉하여 사용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나. 가격제안서 1(봉투에 밀봉하여 사용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다. 제출서류 및 자격요건(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사본 1

   (3)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시)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10%이상]

   (7)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8) 대리인 위임장 1

   (9) 재직증명서 1

   (10) 등기부등본 1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12) 최근 2년간 국세청에 발행한 재무재표증명서 각 1

   (13) 발표자료(파워포인트) USB 1

   (14) (가맹의 경우) 가맹의향서 등 본사와 가맹이 협의된 서류

9. 입찰일정 (일정 변경시 사전입찰참가 신청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함.)

  가. 서류접수(입찰등록): 2021. 9. 28.() 14:30 이전까지 총무팀 접수

  . 제안PT 일시/장소: 2021. 9. 28.() 15:00 / 행정관 3층 화상회의실

  [프레젠테이션 발표(PPT)]

10. 낙찰 및 계약조건

  가. 제안서평가(60) + 가격점수(40) 1순위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하여 협상 후 낙찰자로 선정한다.

  ‣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역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나. 낙찰업체가 계약을 기일 내에 시행하지 못하면 계약해지 및 위약금을 청구한다.

  다. 낙찰자 발표 : 평가 후 5일 이내 발표함

  라. 계 약 : 낙찰자 발표 후 학교와 충분한 협의 후 10일 이내 계약 체결

11.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입찰등록 구비서류 제출을 누락하거나 허위로 제출한 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다. 본 사업에 관한 입찰공고 관련 내용을 위반한 경우 무효로 한다.

  라.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로 한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 후 입찰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건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출자의 부담으로 한다.

  다. 제출된 서류의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선정된 사업자의 등록서류 중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된 경우 선정을 취소할 수 있다.

  라.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허용치 않으며, 계약에 관련된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 할 수 없다

  마. 세부내용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13. 입찰·규격 문의

  가. 입찰 문의: 총무팀 Tel. 043)840-3118, Fax. 043)851-6136

  나. 규격 문의: 생활관 행정실 Tel. 043-840-3781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9.

 

건 국 대 학 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총 무 처 총 무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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