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입찰공지

제목 : [긴급]2021학년도 국내서 구입 업체 선정 재공고 입찰

일 자 21.05.07 글쓴이 총무팀 조회 273
   

1. 입 찰 명: [긴급]2021학년도 국내서 구입 업체 선정 재공고 입찰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3. 구입예정금액: 최소 일억원(\100,000,000) 이상

    ※ 계약기간: 계약일 ~ 2021.02.28.까지

4. 전입찰참가신청: 입찰참가업체는 2021.05.12.() 11:00까지 팩스 또는 방문 제출요망[기일엄수(Fax 043-851-6136)]

   가. 입찰참가신청서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다. 조용 권당 제안 가격 할인율 1(출판문화산업 진흥법상 정한 할인율을 준수할 것)

          사전입찰참가신청서 미제출시 입찰참가를 불허함.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일정: 2021.05.14.() 14:00 이전까지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총무팀(행정관 203) 접수

   나. 가격제안서[권당 제안 할인율] 1(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다. 제출서류 및 자격요건(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사본 1

       (3)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시)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10%이상, 1억원 기준]

       (7)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

       (8) 대리인 위임장 1(대리인일 경우)

       (9) 재직증명서 1(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등기부등본 1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12) 2020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13) USB(휴대용저장장치, 발표 파일 저장본, 업체명 기재) 2

       (14) 제안서 7(박스에 밀봉하여 밀봉부분을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원칙)

              - 박스 개봉은 총무팀 구매·계약 담당자가 개봉하여 확인

              - 제안서 작성은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하되 업체별 자율 기획하여 제안 가능

       (15) 아래 입찰 참가자격에 대한 증빙서류 일체

6. PT발표 일시 및 장소: 2021.05.17.() 15:00 / 행정관 3층 화상회의실

   ※ 일정 변경시 참가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

7. 입찰참가자격

   ※ 음 각 호 중 3가지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고 참가 등록서류를 마감 일시까지 제출한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에 의한 유자격자

   나. 최근 1년이내 국내서 도서납품 실적이 단일대학 도서관 기준 연간 1억원 이상인 업체 [납품실적증명서 제출]

   다. 최근 2년이내 도서판매 매출액이 20억 원 이상인 업체

   라. 재직 정규직원(공고일 이전 3개월 이상 근무직원)3인 이상인 업체

   마. 장 면적이 230(70) 이상인 업체 [매장소유 (또는 임차) 증빙자료 제출]

8. 기타사항

    가. 사전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를 기일에 맞춰 제출을 완료하였더라도 입찰등록일에 자격심사 서류가 미비할 경우 참여가

        불가능함

    나. 자격심사는 입찰담당관의 고유 권한으로 입찰 전·후에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자격심사 제출서류는 원본 서류 혹은 그에 준한 서류여야 함

         (불가피하게 사본으로 제출해야 할 경우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라. 원본으로 제출이 가능한 서류를 사본으로 대체하여 제출 불가능함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데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다.

9. 낙찰 및 계약조건

   가. 제안서 평가(80)와 가격 평가[권당 제안 할인율](20)를 진행하여 1순위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선정한다. , 70점 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한다.

   나. 찰업체가 계약을 기일 내에 시행하지 못하면 계약해지 및 위약금을 청구한다.

   다. 계약: 낙찰자 발표 후 학교와 충분한 협의 후 계약 체결

10. 입찰·규격 문의

   가. 입찰 문의: 총무팀 Tel. 043-840-3118, Fax. 043)851-6136

   나. 중원도서관 학술정보팀 Tel. 043-840-3702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05.

 

건 국 대 학 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총 무 처 총 무 팀

)380-701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268, 전화)043-840-3118, 팩스) 043-851-6136

사업자등록번호: 207-82-00062 / 대표자: 전영재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