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 찰 명: [긴급]2021학년도 국외서 구입 업체 선정 입찰
2. 구입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2.02.28.
※ 연간 구입예정금액: 이천만원(\20,000,000원) 이상
3.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 최저가 낙찰제(최고 할인율)
4. 사전입찰참가신청: 입찰참가업체는 2021.05.04.(화) 14:00까지 팩스 또는 방문 제출요망[기일엄수(Fax 043-851-6136)]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참조용 할인율 가견적서 1부
※ 사전입찰참가신청서 미제출시 입찰참가를 불허함.
5. 입찰방법
가. 등록: 2021.05.06.(목) 14:30 이전까지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총무팀(행정관 203호) 접수
나. 일시/장소: 2021.05.06.(목) 15:00 / 글로컬캠퍼스 내 지정장소
다. 제출서류 및 자격요건(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시)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10%이상]
(7)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부
(8) 대리인 위임장 1부(대리인일 경우)
(9)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등기부등본 1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2) 최근 1년간 대학 도서관에 도서를 납품한 실적이 5천만원 이상 실적증명서 1부
(13) B2B시스템(도서주문관리 시스템) 가능 업체 증명서 1부
6. 기타사항
가. 입찰금액은 부가세, 납품 비용을 합산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입찰에 참가해야 한다.
나. 낙찰 업체는 우리 대학이 원하고 지정하는 장소에 직접 납품해야 한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데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다.
라. 입찰은 기관이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으로 진행되므로 참가업체는 입찰 전·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참조)
마. 피해보상 및 금액은 우리 대학이 정하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사전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입찰 참가를 불허함
사. 본교가 요청한 규격과 상이하거나 임의로 별도의 도서는 납품은 불가함.
7. 낙찰자 결정 및 계약조건
가. 예정할인(율) 이상 최고 납품할인율을 제시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나. 최고 납품할인율이 같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다. 연속 3회까지 유찰될 경우 최고 납품할인율 낙찰업체 순으로 협의조정 또는 재입찰한다.
라. 낙찰업체가 계약을 10일(근무일 기준) 이내에 체결하지 못하면 계약해지 및 위약금을 청구한다.
마. 낙찰자 발표 : 개찰 후 즉시 발표함
바. 계 약 : 낙찰자 발표 후 10일(근무일 기준)이내 계약 체결
8. 입찰·규격 문의
가. 입찰 문의: 총무팀 Tel. 043)840-3112, Fax. 043)851-6136
나. 규격 문의: 중원도서관 학술정보팀 Tel. 043-840-3702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04.
건 국 대 학 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총 무 처 총 무 팀
우)27478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268, 전화)043-840-3118, 팩스) 043-851-6136
사업자등록번호 : 207-82-00062 / 대표자 : 전영재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