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입찰공지

제목 : 2018학년도 동계 유학생 TOPIK JUMP 운영 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일 자 18.11.08 글쓴이 총무팀 조회 156
   

1. 입 찰 명: 2018학년도 동계 유학생 TOPIK JUMP 운영 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2. 교육기간 및 인원: 2018. 12. 16.() ~ 2019. 1. 14.() 합숙교육 / 유학생100

3. 계약업체 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예 산 액: 금 칠천일십만원[\70,100,000/부가세 포함]

5. 사전입찰참가신청 : 찰참가업체는 2018. 11. 16.() 11:00 이전까지 팩스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하여 제출 요망 (Fax. 043-851-6136)

사전입찰참가신청서 미제출시 입찰참가를 불허함.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금액세부산출견적서 1

6. 제안서 제출: 2018. 11. 19.() 14:00이전까지

. 제안서 및 요약서 각10(박스에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 가격제안서 1(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 법인인감 혹은 사용인감 지참

. 사용인감계 1

. 대리인위임장 1

. 재직증명서 1

7. 입찰일정 [일정 변경시 참가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

. 등록: 2018. 11. 20.() 14:00까지 글로컬캠퍼스 총무팀 접수

. PPT발표 일시/장소: 2018. 11. 20.() 14:30 / 행정관 3층 화상회의실

[발표를 위한 파일을 휴대용저장장치(USB)에 저장하여 업체명 기재 후 제출]

일정 변경시 참가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 

. 제출서류 및 자격요건(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_구비서류 미비로 판단될 경우

입찰 참가가 불가능함)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사본 1

(3)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시)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10%이상]

(7)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

(8) 대리인 위임장 1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10) 최근2년간 매년 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증빙할 국세청에서 발행한

재무재표증명원 1

(11) 전문강사 보유현황(강의 5년이상인 전문강사) 증빙서류 1

(12) 최근 3년간 국·공립 사립대학 기준 단일건으로 2억원 이상의 실적 증빙서류 1

(13) 최근 2년간 단일 어학 캠프 프로그램 운영(단일건 기준 300명 이상) 실적증명서 1

(14) 자사에서 개발한 교육교재 및 테스트 컨텐츠 보유 증명서 1

(15) 즉시 투입이 가능한 전담강사보유 세부현황 1(2~3배수로 제시해야 함)

(16) 강사 자격 요건: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8. 기타사항

. 사전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를 기일에 맞춰 제출을 완료하였더라도 입찰등록일에

자격심사 서류가 미비할 경우 참여가 불가능함

. 자격심사는 입찰담당관의 고유의 권한으로 입찰 전·후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 자격심사 제출서류는 원본 서류 혹은 그에 준한 서류여야 함

(불가피하게 사본으로 제출해야 할 경우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원본으로 제출이 가능한 서류를 사본으로 대처하여 제출은 불가능함

. 입찰참가전 강사 및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완벽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함

(운영 준비가 미비한 업체가 낙찰되었다고 판단될 시 계약은 파기 및 무효이며,

이에 따른 손해배상을 대학이 요구할 경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대학이

요구하는 손해보상액을 반드시 배상해야 함)

. 낙찰업체는 대학이 요구하는 자격요건을 갖춘 강사진을 2~3배수로 제시해야하며

선발권은 대학에 있음

. 계약업체 선정 후 대금 지급은 선금과 잔금으로 구분하며 선금은 전체 계약금액의

70%를 지급하고 잔금은 아래와 같이 대학이 요구하는 학습성취도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학습성취도는 교육 종료 후 해당 분야 정기 공인 성적으로 판단함)

목표치(%)

잔금지급금액

80% 이상

잔금의 100% 금액 지급

70% 이상

잔금의 90% 금액 지급

70% 미만

잔금의 80% 금액 지급

 

9. 낙찰 및 계약조건

. 제안서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진행하여 1순위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여 시담을 거쳐 낙찰자로 선정한다.

. 찰업체가 계약을 기일 내에 시행하지 못하면 계약해지 및 위약금을 청구한다.

. 낙찰자 발표: 개찰 후 즉시 발표함

. 계 약: 낙찰자 발표 후 학교와 충분한 협의 후 계약 체결

10. 입찰·규격 문의

. 입찰문의(총무팀): Tel. 043)840-3118, Fax. 043)851-6136

. 규격문의(유학생센터): Tel. 043)840-3175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11. 08.

 

건 국 대 학 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총 무 처 총 무 팀

)27478,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268, 전화)043-840-3118, 팩스) 043-851-6136

사업자등록번호: 207-82-00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