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입찰공지

제목 : (긴급) 2018학년도 성신의 예술제 행사 대행 용역 업체 선정 입찰

일 자 18.10.08 글쓴이 총무팀 조회 678

1. 입 찰 명: (긴급) 2018학년도 성신의 예술제 행사 대행 용역 업체 선정 입찰

2. 규격: 규격서 참조

3.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전입찰참가신청: 찰참가업체는 10. 16.() 11시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공연, 이벤트, 행사대행업 등 본 사업수행과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세부산출견적서 1

. 실적증명서 2부 이상

[3년간 대학 행사 실적 2건 이상 (건당 40,000,000원 이상일 것)]

5. 제안서 및 구비서류 제출: 10. 16.() 15:00 이전까지

제안서 작성은 규격서에 의거하여 작성하되 업체별 자율 기획하여 제안할 것

제안서 평가 항목은 첨부자료 참조할 것

(문의: 대외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

. 제안서 8

박스에 밀봉하여 사용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제안서를 담은 CD 2매 포함

제안서 권장사항 : A4좌천 편철, 단면인쇄, 3공 바인더 사용, 70페이지 이내 별도의 제안서 발표는 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평가함.

. 가격제안서 1(봉투에 밀봉하여 사용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 제출서류 및 자격요건(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사본 1

(3)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시)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10%이상]

(7)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

(8) 대리인 위임장 1

(9) 재직증명서 1

(10) 청렴이행서약서 1

(11) 최근 3년간 국세청에 발행한 재무재표증명서 각1

 

6. 기타사항

. 가격제안서는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이어야 하며, 밀봉 후 날인하여 구매담당자에게 제출한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데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입찰은 기관이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으로 진행되므로 참가업체는 입찰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참조)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와 함께 별첨으로 제출해야 함(증빙자료가 없는 경우는 인정하지 않음)

. 사업결과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은 발주기관에 있음

. 약상의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부실, 조잡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사업자는 향후 사업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 입찰 참가 제한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7. 낙찰 및 계약조건

. 제안서평가(80) + 가격점수(20) 1순위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하여 협상후 낙찰자로 선정한다.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역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찰업체가 계약을 기일 내에 시행하지 못하면 계약해지 및 위약금을 청구한다.

. 낙찰자 발표 : 평가 후 5일 이내 발표함

. 계 약 : 낙찰자 발표 후 학교와 충분한 협의 후 7일이내 계약 체결

8. 입찰·규격 문의

. 입찰 문의 : 총무팀 Tel. 043-840-3118, Fax. 043)851-6136

. 규격 문의 : 대외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 Tel. 043)840-3223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10. 8.

 

건 국 대 학 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총 무 처 총 무 팀 (구매담당자)

)27478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