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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제목 : 의학전문대학원 CBT System 구매 입찰

일 자 18.05.04 글쓴이 총무팀 조회 201
   

1. 찰명: 의학전문대학원 CBT System 구매 입찰

2. 제안서 작성 방법 : 첨부자료 참조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예 산 액 : 일금 칠천구백이십만원[\ 79,200,000(부가세 및 기타부대비용포함)]

5. 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업체는 2018. 5. 11.() 11시 이전까지 팩스를 통하여 제출 요망

[기일엄수(Fax. 043-851-6136) / 사전입찰참가 미신청시 입찰 참가 불가]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견적서 1

. 회사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 유사 실적 증명서 2부 이상 [최대 15건까지 제출 가능]

실적 증명서는 건별 5천만원 이상이어야 유효하며, 실적 유사성 여부는 전적으로 우리대학에서 판단함.

6. 제안서 제출 : 2017. 5. 14.() 14:00 이전까지

제안요청사항을 중심으로 제안서 작성요망

. 안서 10

(원본 1+ 사본 9, 박스에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USB 1)

. 가격제안서 1(밀봉하여 상하 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시)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10%이상]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

. 대리인 위임장 1

. 청렴이행서약서 1

. 최근 2년간 국세청에서 발행한 매출증빙서류 1

. 기타 제안요청서상 요구 자료 일체

7. 제안서 평가: 별도의 제안 발표는 실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제안서와 서류를 바탕으로 평가함

8. 기타사항

. 사전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를 기일에 맞춰 제출을 완료하였더라도 자격심사 서류가 미비할 경우 참여가 불가능함

. 자격심사는 입찰담당관의 고유의 권한으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자격심사 제출서류는 원본 서류 혹은 그에 준한 서류여야 함

(불가피하게 사본으로 제출해야 할 경우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원본으로 제출이 가능한 서류를 사본으로 대처하여 제출은 불가능함

9. 낙찰 및 계약조건

. 제안서평가(70) + 가격점수(30) 1순위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한다. 결렬시 차순위자와 협상한다.

. 찰업체가 계약을 기일 내에 시행하지 못하면 계약해지 및 위약금을 청구한다.

. 낙찰자 발표 : 개찰 후 5일 이내 발표 예정

. 계약 : 낙찰자 발표 후 학교와 충분한 협의 후 7일 이내 계약 체결

10. 입찰·규격 문의

. 입찰 문의(총무팀) : Tel. 043)840-3118, Fax. 043)851-6136

. 규격 문의 : 의학전문대학원 행정실 Tel. 02)2049-6197 / 6217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5. 4.

건 국 대 학 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총 무 처 총 무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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