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학사공지

제목 :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4차분 납부 및 고지서출력 안내

일 자 21.11.15 글쓴이 관리자 조회 1058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logo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4차분 납부 및 고지서출력 안내

line

1. 납부대상: 분할납부 1.2,3차분 납부 학생


2. 납부기간: 2021년 11월 24일(수) 09:00 ∼ 11월 26일(금) 16:00 "3일간" 


3. 납부은행: 신한은행 (가상계좌)
  ※ 등록금 분할납부시 신한은행 가상계좌는 1~4차분 동일한 가상계좌번호를 사용합니다.


4. 납부방법
  1) 금융기관(창구,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등)에서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가능합니다.
     (단, 타행송금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
  2) 고지서로 납부를 원할 경우 신한은행 본·지점 창구에서 가능합니다


5. 유의사항
  1) 가상계좌는 개인별로 부여되는 입금전용 계좌이므로 입금시 예금주가 학생이름인지 확인하시기
     바라며, 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타행 송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휴학 및 자퇴는 미납부(4차분) 등록금을 완납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없습니다.
  4) 완납을 원할 경우 재무팀으로 문의(043-840-3151)하시기 바랍니다.
  5) 분납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6. 고지서 출력:  [고지서 바로가기]
※고지서 출력은 2021.11.23.(화) 오전 9시부터 가능






2021. 11.

건국대학교 GLOCAL(글로컬)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