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학사공지

제목 : 2020학년도 2학기(8주차부터) 수업 운영 안내

일 자 20.10.07 글쓴이 학사지원팀 조회 5575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1. 학생 및 교강사의 건강 안전 확보와 코로나19의 대학 내 전파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8주차부터의

     수업운영 방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2. 수업 운영 방식

 󰋫 8~15주차 운영 방식: 4~7주차 수업 운영 방식 유지

이론

이론+실습

실험+실습+실기

e-러닝

비대면

이론: 비대면

실습: 대면

대면

정상 운영

 

실습수업의 대면 수업 진행 중 비대면 수업 참여 희망자가 있을 경우, 실시간 혹은 동영상 수업 자료를 해당 학생에게 제공

 

󰋫 비대면 수업방식: 실시간 온라인(CISCO Webex) 혹은 교수자가 직접 촬영한 동영상 강의

󰋫 공인결석
비대면 수업 참여가 가능한 경우 참여를 권장하며, 공인결석은 대면수업을 기준으로 함

구 분

공인결석 인정 기준

필요 제출 서류

코로나19

확진환자

입원기간을 포함하되 대학()장 재량 하 연장하여 공인결석 인정(진료 당일도 인정)

진단서

자가격리대상자

격리기간을 포함하되 대학()장 재량 하 연장하여 공인 결석 인정(격리 당일도 인정)

자가 격리 통지서

코로나19

조사대상 유증상자

유증상에 따른 검사와 결과 통보일까지 또는 의사 소견에 따른 자가격리 필요기간을 포함하여 14일 이내 대학()장 재량 하 공인결석 인정

검사증명서

또는

의사 소견서

해외방문자

귀국일로부터 14일 이내 대학()장 재량 하 공인결석 인정

출입국 사실증명서


2020. 10. 7.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