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학사공지

제목 : 2018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및 성적입력, 이의신청 안내

일 자 18.11.29 글쓴이 학사지원팀 조회 1624
logo

2018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및 성적입력/이의신청 안내
line



2018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실시계획 및 성적입력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기말고사기간 : 12. 10.(월) ~ 12. 14.(금)


2. 성적입력 및 이의신청(1차)

   성적입력기간 : 12. 10.() 12:00 ~ 12. 23.() 24:00

   . 방법 및 절차 (강의평가 실시 학생만 성적 조회 가능)

        ㅇ 온라인 정정기간 : 12. 24.() 09:00 ~ 12. 27.() 24:00

        ㅇ 방법 수업담당 교원에게 이의신청 (주간 시간 활용)


3. 성적 최종이의신청(2)

   기간 : 12. 28.() 09:00 ~ 12. 31.() 17:00

   방법 및 절차 (전체 학생 조회 가능(강의평가 미실시 학생 포함))

        ㅇ 1단계 학생 → 수업담당 교원에게 이의신청

        ㅇ 2단계

            수업담당교원의 학업성적정정신청원 작성 (서명(날인)) 및 증빙서류 제출

            소속대학 행정실 경유(행정실장 및 학장 승인)

            상기 기간 중 학사지원팀 제출


4. 유의사항

   성적입력은 2018. 2학기 개설된 전체 교과목을 대상으로 함

   상대평가시 A등급을 30% 이하, B등급을 60% 이하로 부여 (교직(교육실습교직실무 제외), 실험·실습·실기평점표상 수강인원이 10명 이상 15명 미만인 교과목은 A+/A등급을 35% 이하로 부여)

   기말고사 성적이의신청 시 담당 교강사가 직접 정정 입력

   담당 교강사는 성적입력 후 반드시 평점표를 출력하여 입력결과를 확인

   재수강한 교과목의 성적등급은 A+를 부여할 수 없음



붙   임: 학업성적정정신청원 1부. 끝.

   


2018. 11. 29.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