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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제목 :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업료 환불신청 안내

일 자 18.06.15 글쓴이 관리자 조회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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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업료 환불신청 안내


1. 환불대상 : 계절학기 수업료를 납부한 자 중 사정에 의해 전체(일부) 과목의 수강이 불가한 자

2. 환불신청 기간 : 2018. 6. 19.(화) ~ 7. 3.(화) 까지 

3. 환불신청시기 및 금액


환불신청 시기

반환금액

환불신청 개시일 ~ 개강 이전

6.25.() 10:00 까지

수업료 전액 (85,000/학점)

개강 ~ 수업 1/3 경과 전

6.29.(금) 17:00 까지

수업료의 2/3 해당액 (56,700/학점)

개강 1/3 ~ 1/2 경과 전

 7. 3.(화) 17:00 까지

수업료의 1/2 해당액 (42,500/학점)

개강 1/2 경과 후

7. 3.(화) 17:00 이후 부터

반환금액 없음

 * 환불신청서 및 통장사본 등 필요서류를 모두 제출한 기준시점으로 처리


4. 환불 신청방법

   가. 방문신청 : 환불신청서, 통장사본 준비 → 학사지원팀 제출 

   나. FAX 신청 : FAX 신청 후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 FAX 번호 : 043-851-7950

       - 접수 확인 전화번호 : 043-840-3256 / 3252

5. 제출서류

   가. 환불신청서(양식) : 첨부된 파일의 음영표기부분(서명포함) 모두 기재

   나. 본인명의 통장사본 (보호자 통장사본 제출 시 가족관계증명서 1부 추가 제출)

6. 유의사항

   가. 신청서 상 음영 표기부분을 모두 작성 요망

   나. 모든 서류가 제출 완료되는 시점으로 환불금액이 정산됨

   다. 수강취소 및 환불요청 시, 해당과목의 수강내역이 삭제되어 계절수업 수강 불가   

   라. 서울캠퍼스 신청자는 서울캠퍼스 학사공지를 참고하여 서울캠퍼스에 신청하시기 바람 : 환불신청 방식이 상이하므로 서욽캠퍼스 환불신청 일자 및 기준 준수 요망

   마. 환불 신청기간 종료 후, 실제 환불까지 약 2주정도 소요됨


7. 주요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수업료 환불 신청

6.19.() ~ 7. 4.()

개강

6. 25.()

- 7.16() 까지 16일간

중간고사

7. 4.()

- 수업 8일째

기말고사

7. 16.()

- 수업 16일째

성적입력

7. 16.() 7. 18.()

성적이의신청

7. 19.() 7. 20.()

- 교강사 정정



8. 문의 : 043-840-3252

첨부 : 환불신청서(양식) 1부



2018. 6. 15.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