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학사공지

제목 : 2017 동계계절학기 폐강공지(2차) 및 수강정정 안내

일 자 17.11.17 글쓴이 관리자 조회 1353
logo

2017 동계계절학기 폐강공지(2차) 및 수강정정 안내
line


2017. 동계계절학기 폐강과목을 아래와 같이 공지드리며, 

수강정정기간을 안내드립니다. 폐강과목을 수강신청한 학생은 반드시 수강정정(철회)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을 하지 않았던 학생의 추가신청도 가능합니다.


[폐강교과목]


ㅇ 소비자행동론 (7503)

ㅇ 노사관계론 (7504)


[수강정정]


1. 수강정정(철회)기간 : 2017.11.21.(화) 09:30 – 11.23(목) 16:00

2. 신청방법  [수강정정 바로가기] 


   ※ [수강정정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후 로그인하시면 글로컬캠퍼스와 서울캠퍼스중 

       선택하여 수강정정이 가능합니다. 

       단, 서울캠퍼스 수강정정은 모바일에서는 불가하며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3. 주요일정


ㅇ 수강정정(철회)11.21(화) – 11.23(목)

ㅇ 수업료납부11.29(수) - 12. 4(월)

ㅇ 개강12.18(월)

ㅇ 중간고사12.28(목)

ㅇ 기말고사2018.1.10(수)

ㅇ 성적입력2018.1.10(수) - 1.12(금)

ㅇ 성적이의신청2018.1.13(토) - 1.15(월)


   ※ 일부 일정은 서울캠퍼스 계절학기 기간과 상이할 수 있으므로 

  서울캠퍼스 계절학기 수강자는 항상 서울캠퍼스 학사공지 참고 요망


4. 기타안내사항


일부과목 폐강에 따라 강의실 배정에 변동이 있으므로 강의시간표 확인 요망

ㅇ 본인 수강신청과목이 폐강과목일 경우, 수강정정 반드시 시행

ㅇ 수강정정후 인원미달시 혹은 수업료납부후 인원미달시 추가폐강될 수 있음



첨부 : 강의시간표 1부



2017. 11. 20.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