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디자인대학

Greetings 학장인사말


디자인대학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디자인대학 학장
오재규 교수

오재규 교수님

"디자인대학은 창조적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디자인대학은 창조적 교육정신과 글로벌 환경에 도전하는 정신을 바탕으로 디자인, 회화 등에 있어서 미래를 선도할 역량 있는 인재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대학은 이론과 실무 지식을 겸비한 창조적 인재 교육을 추구합니다."

유능하고 능력있는 전임교수의 확보, 새로운 교과과정 개발을 근간으로 하여 순수미술, 디자인을 아우르는 폭넓은 평면·입체조형 교육과정을 거친 후 전공기초 교육, 이론과 실기심화 교육, 현장학습 및 작품발표회, 국내외 인턴쉽, 국제화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한 전공분야의 전문가적 소양을 갖춘 창조적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대학은 미래를 위한 도약을 합니다."

21세기 산업구조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 우리 디자인대학은 다양한 교육과정 개발에 힘쓰고, 국제적 감각을 익힐 수 있는 강의를 확대하는 등의 여러분들의 미래를 위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과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Overview 대학소개


디자인대이미지1디자인대이미지2

디자인대학은 2개 학부와 5개 전공과 1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대학은 창의력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21세기 디자인산업을 이끌어 갈 유능한 인재양성을 교육의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분야를 선도하는 일류대학으로 발전하기 위하여 수준 높은 교육 환경을 갖추고, 학생 개개인의 잠재적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 냄으로써 교육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Department 학과 소개 보기


사무실 위치 및 정보입니다.
사무실 위치 전화번호 팩스번호
창의예술관 207호 043-840-3633~7 043-851-9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