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et  기본정보소개
교수사진
이름
소속
전화번호
이메일
연구실
전공
윤성중 부교수
인문사회융합대학 국제비즈니스학부 경제통상학과
043-840-3717
stvyun@kku.ac.kr
국제비즈니스대학 123호
국제경영, 마케팅
bullet  최종학력

공주대학교 대학원  경영학박사(마케팅)

bullet  상세경력

-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외교부/KOICA 국제개발협력 이해 증진사업 책임교수
산업통상자원부/KOTRA 대학생 FTA 활용강좌 지원사업 담당 교수
-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창업보육센터 부센터장
-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인재교육 센터 창업분과위원장
- 충남대학교 경상대학 경영학부 초빙교수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디지털 마케팅과 초빙교수
- 공주대, 홍익대, 남서울대 강사
- 공주대학교 종합인력개발원 창업지원 담당관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비즈 코디네이터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창업진흥원, 한국산학연협회,소상공인 시장진흥 공단 평가위원
- 대전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 전문위원(경영컨설턴트)
- 반월·시화 기업 주치의센터 경영주치의(경영컨설턴트)
- Nike Korea Merchandising , Kolon Industry New York Korean Activ Brand Launch on USA
- SPRISS Sporting Goods Multi Brand Start-up in KOREA
- CUNY(뉴욕시립대학교) Baruch College Post Master
- CUNY(뉴욕시립대학교) Staten Island College non degree

bullet  주요논문

- 창업 교육 인식의 가설 발견적 접근(공동)
- 대학의 산학협력 운영에 관한 주관성 연구(공동)
- Q 방법론을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 인식 유형화(공동)
- 우리나라 안경렌즈 산업의 해외시장 브랜드 포지셔닝전략(공동)
A Study on the Brand Marketing Strategy Of Spectacle Lens Industry In Korea
- 한류 스포츠 글로컬 브랜드 구축 방안
- 한국스포츠 신발산업 자유무역협정 유통 경영비즈니스모델 연구
An Innovation Challenges of the Korea Sporting Goods Industry by Free Trade Agreement
- 인터넷쇼핑몰 가상체험 요소에 관한 연구
- 브랜드확장 창업 평가모델 연구
- 유통경로 유형별 모랜드태도와 브랜드확장 평가도의 관계
- 스포츠용품 복합브랜드 매장의 브랜드확장 평가 및 구매 의도(공동)
- 스포츠산업별 브랜드확장 평가도에 관한 연구
- 스포츠용품별 브랜드확장 평가도에 관한 연구
- 유통경로 유형별 모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확장 평가 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스포츠용품을 중심으로)
- 우리나라 신발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스포츠화류의 수출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bullet  주요저서

-글로컬 마케팅 라이프(GLOCAL MARKETING LIFE) 삶의 지혜 나눔을 위한 글로컬 콘텐츠 마케팅, 부크크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