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최고경영자과정 12기 수료식 성료

일 자 21.02.25 글쓴이 홍보 조회 741

logo
최고경영자과정 12기 수료식 성료
line

“수료식을 통해 AMP12기 일동 500만원, 김종순회장 500만원 발전기금 기탁”


d

 217(), 최고경영자과정에서는 지난 1년간의 학사 일정을 마친 최고경영자과정(AMP) 12기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코로나19 바라이러스로 인한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1년간의 배움을 통해 지역 연계는 물론 글로벌 리더로서의 소양을 익히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경영자와 지역사회 리더들이 그간의 노력을 격려하고 축하 하였다. 이번 수료식에는 LINC+사업단 노영희 단장과 최고경영자과정 박찬희원장, 건국 RCC 김성현 센터장, 박광석 건국대 AMP 총원우회 회장 등 60여명이 참석하였다.


수료 원생으로는 충주시 기업인협의회 김종순 회장을 비롯하여, ㈜한울 조영순 대표, ㈜서림 오혜숙 대표, 충주시청 바이오산업과 이정남 과장, ㈜티엔에스푸드 김진숙 대표, 충주파쓰리골프클럽 정택용 대표, ㈜엠테크 김경희 대표, 이종배국회의원실 장민호 비서관, 코리아크루즈 박현주 이사, ㈜일신기계 홍인옥 대표, 두드림 월드투어 최선영 대표, 한성공압콤푸레샤(주) 주영욱 대표, ㈜하영건설 주유진 이사, ㈜SUA 전성현 대표 등 이상 14명이 수료했다.


또한 수상에는 총장상 중원그룹 김종순 회장, LINC+사업단장상 충주파쓰리골프클럽 정택용 대표, AMP총원우회장상 하영건설 주유진 이사, 최고경영자과정원장상 한울 조영순 대표, 한성공압콤푸레샤() 주영욱 대표 등 5명이 수상에 명예를 안았다.


1


최고경영자과정 12기에서 1년 동안의 과정 수료와 함께 학교 발전과 최고경영자과정의 발전을 위해 50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또한 중원그룹(회장 김종순)에서도 학교의 발전과 최고경영자과정의 지속가능성을 위하여 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중원그룹 김종순회장은 건국대 최고경영자과정 12기 원생으로 1년의 과정을 거치면서 건국대 최고경영자과정이 지역의 산학협력 연계와 지역발전에 이바지 해야 함을 인지하면서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에 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하였다.


1

 

이번 수료식 행사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감안하여 전원 마스크 항시 착용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또한 물을 포함한 음식물 섭취를 일체 금지하여 방역과 안전에 만전을 기한 행사로 치러졌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