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루미큐브’팀 권역통합 창업역량 입증

일 자 18.11.13 글쓴이 홍보 조회 1024


logo
우리 대학 ‘루미큐브’팀 권역통합 창업역량 입증
line


우리 대학 ‘루미큐브’팀은 ‘2018 권역통합 창업캡스톤디자인 FAIR’에서 ‘창업발전상’ 수상


우리 대학 문헌정보학과 양소민(22), 오영주(22) 학생으로 구성된 ‘루미큐브’팀이 ‘2018 권역통합 창업캡스톤디자인 FAIR’에서 ㈜ESN의 ‘KLISTEM’이라는 제품을 가지고 창의적인 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창업발전상’을 수상하여 학생들의 창업역량을 입증하였다.


이번 ‘2018 권역통합 창업캡스톤디자인 FAIR’는 2018년 11월 7일(수)부터 8일(목)까지 동명대학교 창조교육다목적홀에서 ‘창업기업 상품에 대한 창의적 마케팅 기획 및 제안’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권역별 창업과 캡스톤디자인 분야에 학생들이 참여하여 무박 2일 동안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사진1

1
‘2018 권역통합 창업캡스톤디자인 FAIR’를 통해 충청권, 대경권, 호남제주권, 동남권 등 권역 대학생들이 창업기업의 제품에 대한 이해를 하고 창의적 마케팅기획과 시장분석, 고객 분석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유하였으며 비즈니스 모델 피벗, 새로운 고객 발굴 등 우수한 마케팅 기획안 발굴 및 제안을 공유하여 자유로운 네트워킹을 형성하고 창업역량을 증진하였다.


우리 대학 LINC+ 사업단장(노영희)은 “LINC+ 사업의 권역통합으로 열린 이번 FAIR에서 우리 대학 학생들이 창업발전상을 수상하여 창업역량을 입증했다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며, 이번 수상은 학생들이 열린 사고를 통해 그동안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이고, 실전 창업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밝혔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