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인문도시 지원사업단, 2018년 인문학 사업진행을 위한 새해 첫 토론회 개최

일 자 18.01.22 글쓴이 홍보 조회 1401
logo
인문도시 지원사업단,
2018년 인문학 사업진행을 위한 새해 첫 토론회 개최
line

우리 대학 지식콘텐츠연구소 인문도시 지원사업단(단장·소장: 노영희)와 충주시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공모한 ‘2017년도 인문도시지원사업’에 선정되어 2017년 9월부터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나서고 있다.


인문도시사업단


우리 대학 인문도시 지원사업단은 1월 17일 2018년 인문학 사업진행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하였으며, 인문도시지원사업을 위해 우리 대학 지식콘텐츠연구소 인문도시 지원사업단(이하 지식콘텐츠연구소), 국립중원문화재연구소, 예성문화연구회, 충주문화원, 충주박물관,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충주지회, 충주시청, 충주시립도서관, 충주학생회관, 충주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충주시 택견원의 각 기관별 실무자들을 포함하여 약 20명이 참석하였다.


사업을 주관하는 지식콘텐츠연구소는 모임에 참석한 기관을 대상으로, 지난해에 진행된 사업들을 점검하고 앞으로 진행할 사항들을 보고하였다. 이어서 이번년도에 진행 될 인문도시사업 소개를 하고 각 기관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인문학 프로그램을 지식콘텐츠연구소와 협의를 하고 충주시민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인문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2018년 진행될 인문도시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PC 또는 모바일로 인문도시충주 홈페이지(http://humancity.kku.ac.kr) 또는 043-840-4983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