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2017학년도 2학기 전체교직원회의 개최

일 자 17.09.22 글쓴이 홍보 조회 1938
logo
2017학년도 2학기 전체교직원회의 개최line

우리 캠퍼스는 9월 20일 오후 1시 행정관 국제회의장에서 2017학년도 2학기 전체교직원회의를 개최했다.

.

2017.2 전체교직원회의 전경

.

글로컬캠퍼스 소속 전체 교원 및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회의에는 약 250명이 참석했다.

.

2017.2 전체교직원회의 민상기 총장

.

민상기 총장은 참석한 교원 및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글로컬캠퍼스 전 구성원들의 노력으로 대학구조개혁평가 후속 컨설팅 2차년도 이행실적 평가를 우수한 점수로 통과한 것을 격려했다. 더불어 2주기 평가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캠퍼스 전 구성원이 합심하여 최선을 다해 대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다음 순서로, 이정환 교무처장은 2017. 2학기 신임교원 7명 대한 소개를 하였다.

.

2017.2 전체교직원회의 위촉장 수여

.

이어서 2주기 구조개혁대응위원회 위원 소개 후, 민상기 총장이 김환기 집필위원장 등 평가영역별 대표 위원 9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첫 번째 안건으로써 박천기 전략기획팀장은 2주기 대학구조개혁평가의 정책 특징, 1주기와 2주기 평가 비교, 글로컬캠퍼스 정량지표 현황에 대해 발표하였다.


두번째로, 김환기 기획처장은 2주기 대학구조개혁평가의 주요 일정, 구조개혁대응위원회 운영 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정성평가 영역 점수 상승을 위한 학과별, 부서별 협조 요청사항을 제시하였다.


마지막으로, 노영희 글로컬산학협력단장 겸 LINC+ 사업단장은 LINC+ 사업 개요, 대학구조개혁평가 지표와 LINC+ 지표와의 연관성, 산학협력 성과 지표, 동 사업 추진을 통한 대학 산학협력 발전 기여 현황 등에 대해 설명했다.


전체교직원회의는 우리 대학이 당면한 대학평가와 진행 중인 재정지원 사업의 현안 및 과제에 대한 소개로 진행되어 일반 구성원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행사였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