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2017 KU MEDIA SCHOOL> 개최

일 자 17.08.17 글쓴이 홍보 조회 1930
logo
KU미디어센터, 실무워크숍 <2017 KU MEDIA SCHOOL> 개최
line

우리 대학 KU미디어센터(센터장 이훈영)는 오는 17~18일 양일에 걸쳐 서울캠퍼스 해봉관에서 양 캠퍼스 KU미디어 소속 학생기자 및 국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디어 실무 워크숍 프로그램인 ‘2017 KU MEDIA SCHOOL’을 개최하였다.

.

KU MEDIA SCHOOL 개최

.

이번 워크숍은 언론현장의 전문가들을 강사로 초대해 소속 구성원들의 활동 역량을 강화하고, 미디어를 통한 세상을 보는 안목을 넓혀줌과 동시에 KU미디어 콘텐츠의 질적 제고 및 역할과 기능의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향후 미디어 분야를 이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하는 것이 목표이다.

.

KU MEDIA SCHOOL 개최


이번 워크숍에서는 △디지털 환경과 대학언론 △취재와 보도의 이론과 실제 그리고 기사작성 실습 △보도사진의 이론과 실제 △방송영상 촬영의 이론과 실습 등의 강의가 펼쳐졌다.

.

KU MEDIA SCHOOL 개최

.

강사진은 김동규 교수(언론홍보대학원장)을 비롯 임흥식 동문(前MBC 논설위원), 한국사진자협회 서영희·최현규 기자(국민일보), 한국방송카메라기자협회 회장 한완상 기자(YTN) 등이다.


한국사진기자협회와 한국방송카메라 기자협회는 우리 대학의 MOU 기관으로서 산학협력의 활성화 차원에서 참여하였다.


이번 워크숍에는 미디어 및 언론 현장에 관심 있는 일반 학생들도 참여가 가능하였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