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대학교육혁신원, Learning Focus [국제비즈니스대학 찾아가는 학습법] ‘4차 산업혁명과 경영의 만남’ 실시

일 자 17.05.22 글쓴이 홍보 조회 1644
logo
대학교육혁신원,
Learning Focus [국제비즈니스대학 찾아가는 학습법]
‘4차 산업혁명과 경영의 만남’ 실시
line

우리 대학 대학교육혁신원은 국제비즈니스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학습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과 경영의 만남’을 주제로 5월 11일과 5월 18일 총 2주차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대교혁 찾아가는 학습법 실시

.

프로그램 시작에 앞서 조영빈 국제비즈니스대학의 학장은 학생들에게 “이 프로그램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리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조금이라도 힌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

대교혁 찾아가는 학습법 실시

.

1차 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과 경영의 미래’를 주제로 포스코경영연구원의 박형근 수석연구원을 초대하여 4차 산업혁명의 실체가 무엇이며, 대학생들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얘기를 나누었다.

.

대교혁 찾아가는 학습법 실시

.
2차 프로그램은 ‘디자인, 경영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우리 대학을 졸업한 이태승 동문의 특강으로 진행되었으며, 경영학을 전공한 디자이너로 나아가기까지의 과정들을 살아있는 스토리와 함께 들려주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국제비즈니스대학의 학생들은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트렌드와 사례를 접할 수 있어서 좋았다”, “졸업한 선배가 강의를 해서 좀 더 와 닿았다” “이런 특강을 자주 열었으면 좋겠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대학교육혁신원은 향후 단과대학별 찾아가는 학습법 프로그램을 통해 전공계열별 특성에 맞춘 특강이나 워크숍 등의 비교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