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ie업데이트 안내

본 메시지는 ie하위버젼 사용자들에게만 제공되는 메시지 입니다.

ie로고
익스플로러 8이하 버젼으로 접속하셨습니다.

익스플로러 8이하 버젼은 속도저하, 해킹, 악성코드 감염의 원인이 되어 더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안전한 인터넷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익스플로러 업그레이드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최고경영자과정 제7기 입학식 성료

일 자 17.03.21 글쓴이 홍보 조회 223
logo
최고경영자과정 제7기 입학식 성료
line

“지역과 상생하고 협력하는 건국대학교 프리미엄 글로벌 CEO 과정"


우리 대학은 지난 3월 15일 교양대학 104호에서 프리미엄 글로벌 CEO 과정 제 7기생의 입학식을 개최하고 24주간의 학사일정을 시작하였다.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이날 저녁 7시 개최된 입학식에는 이진수 원우회장과 이창수 글로컬캠퍼스 총장을 비롯하여 많은 내외 귀빈이 참석하였다.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이창수 부총장


이창수 글로컬캠퍼스 총장은 축사에서 2014년 14년 만에 재출범(再出帆)한 최고경영자과정의 배경을 설명하며, “충북 지역의 발전을 이끌어나갈 인재의 산실임을 강조하고 최고의 강사진과 건국대의 핵심 역량을 총동원, 최고 수준의 경영자 과정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이진수 원우회장


이진수 원우회장은 “본 과정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되어 주길 기대하며,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건국대가 소수 정예의 경영자 과정으로 지역 사회에 기여하려는 노력을 치하한다”고 말했다.
   
본 과정은 국내 최고수준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가진 「프리미엄급 글로벌 CEO과정」으로서 인문학 고전, 글로벌 경영 혁신, 골프 아카데미, 헬스 케어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내용을 엄선, 이 지역 리더들의 경제 경영 사회활동에 커다란 보탬이 될 소양과 전문 지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단체사진
   

한편 제7기 신입생은 김경희 엠테크 대표를 비롯한 충주시 지역 경영인, 손창남 충주시 기업지원팀 과장을 비롯한 고위공직자 등 충주와 인근 지역 내 각계 인사들이 주축(主軸)을 이루고 있다.


우리 대학은 제7기 CEO과정 학생들이 1년간의 재학 기간 동안 유관기관, 지역 기업 및 건국대 간의 산학관(産學官) 협력의 기회와 활동을 확대하고, 지역 기업체들의 구인난(求人難), 대학 졸업생들의 취업난(就業難)을 풀어갈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