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ie업데이트 안내

본 메시지는 ie하위버젼 사용자들에게만 제공되는 메시지 입니다.

ie로고
익스플로러 8이하 버젼으로 접속하셨습니다.

익스플로러 8이하 버젼은 속도저하, 해킹, 악성코드 감염의 원인이 되어 더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안전한 인터넷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익스플로러 업그레이드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입찰공지

제목 : 글로컬캠퍼스 A4 복사용지 연간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일 자 17.03.15 글쓴이 총무처 조회 70
   

1. 입찰명: 글로컬캠퍼스 A4 복사용지 연간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2. 구매 내용 (첨부된 구매 규격서 참조)

품목

규격

기간

A4 복사용지

80g/하이브라이트

계약일로부터 1년간

등사양 이상으로 납품 가능한 업체는 사전입찰참가신청 전까지 견본품을 총무팀으로 제출하여야 입찰 참가에 대한 적격성 검토를 득하여야 함.

3. 입찰방법: 일반 경쟁 입찰 / 최저가 낙찰제

4. 사전입찰참가신청: 찰참가업체는 2017. 3. 22.() 11:00 이전까지 팩스를 통하여 제출

요망[기일엄수(Fax. 043-851-6136)]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참조용 가 견적서 1(부가세 및 납품 비용 포함)

사전입찰참가신청서 미제출시 입찰 참가 불허함.

5. 입찰일정

. 등록: 2017. 3. 23.() 14:00까지 총무팀 접수

. /장소: 2017. 3. 23.() 14:30 / 글로컬캠퍼스 행정관 3층 화상회의실

일정 및 장소 변경시 사전입찰참가신청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

. 제출서류 및 자격요건(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사본 1

(3)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시)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2천만원 기준]

(7)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

(8) 대리인 위임장 1

(9) 청렴이행서약서 1

6.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데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입찰은 기관이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으로 진행되므로 참가업체는 입찰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참조)

. 소재지가 충북지역 내 영업소 또는 대리점이 있는 업체

7. 낙찰 및 계약조건

. 낙찰자 발표 : 개찰 후 즉시 발표함

. 계약 : 낙찰자 발표 후 학교와 충분한 협의 후 계약 체결

. 납품: 발주시부터 24시간 이내에 요구부서에 납품되어야 함.

3회 이상 납품이 지체될 경우, 계약이행보증금을 본교로 귀속하며 계약을 해지함.

8. 입찰·규격 문의: 총무처 총무팀 Tel. 043)840-3118, Fax. 043)851-6136

 

위와 같이 공고함.

 

2017. 3. 15.

 

건 국 대 학 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총 무 처 총 무 팀

)27478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268, 전화)043-840-3118, 팩스) 043-851-6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