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학사공지

제목 : 2017학년도 하계계절수업 수강료 환불 안내

일 자 17.06.13 글쓴이 관리자 조회 1760
logo

2017학년도 하계계절수업 수강료 환불 안내
line


  하계 계절수업 등록 완료후, 개인사정 등에 의해 수강이 불가한 학생의 수강료 환불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환불신청학생은 기한내에 신청하시어 환불금액 등에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캠퍼스 수강신청자는 서울캠퍼스 학사공지를 참고하여 서울캠퍼스에 신청)


1. 환불대상 : 계절수업 수강료를 납부한 자 중 사정에 의해 전체 혹은 일부과목의 수강이 불가한 자


2. 환불신청시기 및 금액

구 분 환불기준일시(신청서 제출기준) 반환금액
수업개시전 6.22(목)10:00限 수업료의 전액 (85,000원/학점)

수업개시~수업1/3선

6.28.(수)17:00限 (수업개시 5일째) 수업료의 2/3 해당액 (56,700원/학점)
수업1/3선~수업1/2선 7.3.(월)17:00限 (수업개시 8일째) 수업료의 1/2 해당액 (42,500원/학점) 
수업1/2선 경과 후 7.3.(월)17:00 이후 반환금액없음

     * 환불신청서 및 통장사본 등 필요서류를 모두 제출한 기준시점으로 처리


3. 환불신청 방법
   가. 방문신청 : 환불신청서, 통장사본 준비 → 학사지원팀 제출
   나. FAX신청 : FAX신청시 학사지원팀과 전화통화를 통해 접수내역을 확인 필요
       - FAX번호 : 043-851-7950
       - 전화번호 : 043-840-3255~6


4. 환불신청접수기간 : 7.3.(월) 17:00까지


5. 제출서류
   가. 환불신청서 : 첨부된 파일의 음영표기부분(서명포함) 모두 기재
   나. 본인명의 통장사본 (보호자 통장사본 제출시 가족관계증명서 1부 추가 제출)


6. 유의사항
   가. 신청서상의 음영표기부분을 모두 작성 요망
   나. 모든 서류가 제출 완료되는 시점으로 환불금액을 정산
   다. 수강취소 및 환불요청시, 해당과목의 수강내역이 삭제되어 계절수업 수강 불가
   라. 환불신청기간 종료후, 실제환불시까지 약 2주 소요 예정


7. 문의 : 043-840-3255~6



2017. 6. 13.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