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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신청

자동발급기

발급 장소

  • 서울캠퍼스 또는 GLOCAL(글로컬)캠퍼스 행정관 1층 로비 자동발급기

이용 방법

  • 학부 및 대학원 선택 > 주민등록번호 입력 > 국문 및 영문 선택 > 증명서 선택 > 발급매수 선택 >수수료 입금 > 출력

이용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19:00 까지 (공휴일 제외)
  • 발급기 프로그램 점검 또는 건물 출입통제 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람

비용

자동발급기 - 비용
학생구분 국문 영문
재학, 휴학, 수료, 제적생 200원 500원
졸업생 500원 1,000원

인터넷발급

주요 기능

  • 증명서 프린터 직접 출력 (프린터기의 칼라가 지원되어야 함)
  • 인터넷으로 발급 받을 증명서를 이메일 또는 팩스로 수령인(기관)에게 전송
  • 증명서 위·변조 확인을 위한 24시간 원본대조 확인 서비스

인터넷 발급신청

인터넷 발급신청
인터넷상에서 간편히 증명서를 발급받고 싶으신 경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인터넷 발급신청 버튼

비용

인터넷발급신청 - 비용
국문 영문 수수료
500원 1,000원 1,000원 (한 장 추가 시 장당 500원)

* 결재방법: 신용카드, 휴대폰

유의사항

  • 1986년 이전 졸업자와 제적생은 인터넷으로 증명서 발급이 불가함

문의처

  • (주) 디지털존 1644-2378

우편발급

신청 방법

  • 증명서류 정보 입력 후 수수료와 우편 발송료 입금
우편발급 신청방법
은행 예금주 계좌명
신한은행 건국대학교

* 입금인의 성명은 신청자와 동일하여야 하며, 다를 경우는 학사지원팀으로 연락바랍니다.

우편 발급 신청

  • 우편발급을 신청하실 시 희망주소지로 우편송부해 드립니다.

소요시간

  • 국내우편: 신청일로부터 2~3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해외우편: 신청일로부터 3~5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비용

우편발급 - 비용
학생구분 국문 영문 우편 발송료
재학,휴학,수료,제적생 200원 500원 2,000원
졸업생 500원 1,000원

유의사항

  • 영문증명서를 신청하는 경우 영문이름 반드시 표기
  • 증명서는 빠른 등기로 발송되므로 부재 시 반송되오니 항상 수취 가능한 주소 기재 요망
  • 수취인 부재, 주소 불분명 등 신청자 과실로 인한 우편반송일 경우 반송료+재발송비는 신청인이 추가 지불해야 함

문의처

  • 교무처 학사지원팀(840-3256)

팩스민원발급

신청장소

  • 전국 시, 군, 구, 읍, 면, 동 민원실 및 출장소

신청방법

소요시간

  • 신청 후 3시간 이내

이용시간

  • 월~금 09:00~17:30
  • 시, 군, 구, 읍, 면, 동 민원실 및 출장소 근무일(시간) 기준

비용

팩스민원발급 - 비용
발급비용 수수료
1,000원 300원

방문발급

발급장소

  • 행정관 1층 학사지원팀

신청방법

  • 방문 상담 후 발급

이용시간

  • 학기 중: 월~금 09:00~17:30
  • 방학 중: 월~금 09:30~17:00
  • 점심시간 12:00~13:00

문의처

  • 교무처 학사지원팀 840-3256